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비쥬얼영역

메인비쥬얼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일루미스테이트 입주에 의한 전입학 예정자 서류 제출 안내
이름
이영미
작성일
2022-09-19


 
전입학(취학) 예정자 서류 제출 안내
 
일루미스테이트 1~3단지에 입주하시는 세대 중 초등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2023학년도 1학년에 입학할 예정인 자녀가 있는 경우 범박초등학교 전입학(취학)하게 됩니다.
 
2023학년도 학급 수 및 교원 충원은 2023년 1월 중순 전후의 학생 수를 기초로 편성·보고되기 때문에, 정확한 학생 수 파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학을 오게 되면 2023년 3~5월에 증가되는 학생 수에 따라 수시로 학급을 분반하여 재편성하고 그에 따라 교원이 충원되어 학생들이 안정적인 교육활동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.
 
따라서 자녀의 전입학(취학)을 계획하고 계신 보호자께서는 이 점을 감안하시어 다음과 같이 서류를 제출하시어 차분한 분위기에서 교육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1. 2023년에 1학년 입학하는 자녀의 경우,
- 붙임1(개인정보동의서), 붙임2(분반확인서), 붙임3(취학학교 변경신청서), 주민등록등본, 근거 서류(분양계약서 사본, 주택임대차계약서 등 범박초 학구 내로 전입예정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) - 교무실로 제출
 
2. 2023년에 2학년6학년 재학하는 자녀의 경우,
- 붙임1(개인정보동의서), 붙임2(분반확인서), 붙임4(전학신청서), 주민등록등본, 근거 서류(분양계약서 사본, 주택임대차계약서 등 범박초 학구 내로 전입예정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) - 교무실로 제출
 
3. 서류 제출 기한: 2023. 1. 10.(화)
제출 기한이 넘어서도 전입학은 가능하나 2023학년도 학급수 편성 및 준비에 지장을 초래하게 되오니 위의 신청서를 되도록 기한 내 제출 바랍니다만약 1월10일 이후 계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계약 즉시 학교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4. 제출 방법: 방문 또는 우편 제출(반드시 교무실 (070-5130-7103)로 접수 확인)
)14783 경기도 부천시 범박로1 범박초등학교 취학업무 담당자 앞
 
5. 기타: 위의 1~2항목에 해당되는 학부모님께서는 서류 제출 전후 취학 학생 수 파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[붙임1] ~ [붙임4]는 본교 교무실에 출력하여 비치하고 있으며, 개별 서류 제출로 학교를 방문하실 때 당일 작성 가능합니다. 서류 안내 및 양식은 아래 파일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범박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일루미스테이트 입주에 의한 전입학 예정자 서류 제출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 첨부파일:
입(취)학_서류_안내(범박초).hwp (83.00K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